상품구매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이 파손되어 왔습니다.

작성자 글로리마켓(ip:)

작성일 2016-07-20 16:02:45

조회 19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글로리마켓 입니다.
먼저 파손으로 인하여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혹시 이번에 주문하신 상품 받아보시고 이번에도 또 파손이 있으실 경우 저희가 택배사를 바꿔드려도 괜찮으실까요?
이번에도 파손된 상태로 배송이 되신다면 저희쪽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기존에 KGB 택배를 이용해서 발송 해드렸는대요 CJ택배로 바꿔 드리겠습니다.
이번에 받아 보시고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다시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.
다시한번 파손으로 인하여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
  • 카카오톡 알림톡
  • CJ대한통운
  • 롯데택배
  • 현금영수증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카페24
TOP